본문 바로가기
일상

[맛집] 정말 맛있게 먹은 맛집 추천 - 정자, 야탑, 서현

by 메디몬 2022. 3. 26.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실습 하면서 정말 맛있게 먹었던 맛집들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실습을 하면서 힘들었으니 보상으로, 밥 잘 챙겨 먹구 힘내서 실습하자는 마음으로 맛집들을 찾아다녔습니다. 강민경님의 유튜브에서 나왔던 노래가사가 공감 되어서 공유합니다!

 

삶이 별거 있나요. 그냥 살아가는 거지.

맛있는 거 먹고, 커피 마시고, 열심히 일도 하고.

싸우지 마요. 웃어보아요.

짧지 않은 날들 행복하게 잘 놀다 갑시다!

 


1.  숙성돼지 분당본점

고기도 쫄깃쫄깃 정말 맛있고, 함께 먹는 미나리도 별미입니다. 구워서 먹는 미나리와 생으로 무친 미나리 모두 깨끗하게 클리어 했습니다. 직접 구워주셔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된장찌개도 기본으로 제공되어서 밥과 함께 맛있게 먹었습니다.


2. 삼육가 야탑직영점

예쁜 꽃 모양의 꽃삼겹이 쫀득쪽든하고 부드러워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 곳도 고기도 직접 구워주셔서 음식의 맛에 더욱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고기와 함께 구운 단호박, 양파, 버섯, 채소도 맛있었습니다.


3. 매드포갈릭 분당서현점

그릴드 치킨 머쉬룸 리조또, 갈릭 스노윙 피자, 자몽에이드를 주문했습니다. 리조또의 치킨이 훈제 맛이 나면서 맛있어서 깜짝 놀랐습니다. 갈릭 스노윙 피자는 매드포갈릭의 시그니쳐 메뉴인만큼 기대를 져버리지 않았습니다. 매드포갈릭은 프리미엄패키지를 사용하면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어 추천드립니다.

 


맛있게 먹었던 음식 사진을 보니 행복하네요. 앞으로도 맛있는 음식 많이 먹으면서 힘내겠습니다!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버튼 눌러주세요.
▶ 다음 포스팅이 기대 되신다면 구독 부탁드립니다.
▶ 글을 읽고 궁금하신 내용은 댓글 남겨주시면 친절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300x250

댓글